masimaro @世界一可愛い私 !
A A

魔女見習いをさがして(2020)

 

도레미 20주년 기념으로 나온 극장판이라 무슨 내용일까 하고 봤는데 생각보다 도레미 애들 비중은 적었던.. 영화ㅠ.

하지만 내용 자체는 좋았다. 도레미 덕후들이 모여서 성지 방문하는 것부터 일본에 못 가는 날 대신해서 가주는 느낌이라 대리만족 할 수 있었고ㅋㅋ 주인공들이 진로에 대해, 자신의 삶의 방향에 진지하게 고민하고 그걸 풀어나가는 내용도 현실적이면서 중간에 판타지 요소를 적절히 섞어놓아서 지루하지 않게 봤다.

처음엔 주인공 성우들이 전문 성우가 아니길래 엥.. 하면서 봤는데, 오히려 더 현실적인 사람들처럼 느껴져서 마냥 거부감 들진 않았음ㅋㅋ 그래도 가능하면 더빙으로 보는게 몰입은 잘 될거같다ㅎ.. 오히려 조연에 이시다 아키라가 있어서 더 엥스러웠어...

도레미 애들의 마법을 동경하던 주인공들이 자신이 갖고 있는 재능이 곧 마법이다! 라고 할 땐 약간 감동먹었다..ㅋㅋ

나도 어릴땐 마냥 '마법이면 이것도 되고 저것도 되고 만능일텐데' 하면서 부러워하기만 했는데 내가 본래 갖고있는 성격 또한 마법의 일부라는 발상이 나름 신선하게 들려서ㅎㅎ

결론적으로 20대 여성들이 벽에 부딪혀도 지지않고 자신의 삶의 방향을 개척하는 모습이 멋져서 좋았다. 뭣보다 도레미 작화가 너무 그리웠는데 아주 고화질로 새 작화들을 볼 수 있다는게 오타쿠 매우 흥분되었음 헉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