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imaro @世界一可愛い私 !
A A

다꾸 시작하고 여기 너무 신경안씀 쩝
종이 기록으로 못하는 온라인 기록이란걸 해보겟어 기력이 있는 그 순간까지
기력 딸리면 안 올라옴

 

4월 기록

 
이브이즈 최애들 기요옹
유구한 취향인 쪽은 리피아인데 님피아는 걍 아묻따 아닌지
 

 
이 아이 신경이쓰인다...
하지만 .. 노이즈마케팅인건지 좀 말 많길래 약간? 입덕 부정 중 근데 이미 8할은 넘어간듯
첨엔 아 ㄵ스 너무 따라했음ㅋㅋ하다가 계속 생각나서 뭐 어쩌겟어..하는중

얼굴 개짜릿한데 어케 참아
 

 
ㄹㅇ입 떡 벌리고 말았음 세상에 근데 플미가가 파.팔만팔천엔??? ㅇㅈㄹ해서 포기함
근데 운향 쌤은 좀많이 허위매물같 아니에요

 


작년에 만이 못 먹은 슈크림라떼 부활하자마자 개같이 먹어줌 너무 행복해 오호호
슈라떼는 폼 올려먹어줘야 진국입니다
근데 4/30에 다시 단종된대서 개같이 오열함 시발 니들이 마술사야?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미루던 포몬 스바 완.
왜 다들 갓스 갓스거리는지 알겠더군요 ...
중간까진 엥 갓스토리인가 했는데 끝 부분 갓스토리 ㅇㅈ합니다 그리고 엔딩 주제곡이 좋네요
이제 델씨만 클리어하면 됌 호호


새 장르를 잡았습니다 애니는 오랜만이군..
원래 밴드물 좋아해서 봤는데 참나 노래가 너무 좋음 토에이가 돈을 처발라서 애니 퀄도 ㅈㄴ좋음ㅋㅋ
근데 올쓰리디라 진입장벽 커서 국내는 인기 많을진 몰겠음..


난 이런거애 개. 미치는 오타쿠란 말


이건 민주 포카인데요
아무래도 사기를 당한것 같다네요 ㅋㅋ 종이질감이고 얇고 비교해보니까 사진 위치도 좀 다름
싸게 산거니까 걍 넘어감..실은 또 따질 기력이 없어서다
시발 올해 뭔 마가 꼈나 일년에 사기 두번 당하는 여자가 있다


말 안했지만 올해로 밀리 7년차임
나름 ㅋㅋ 하드 유저?라서 오시 이벤 상위컷해줌ㅎ


고민하다하다 결국 오시 꼬까옷도 사줌
내 옷 6만원은 아깝지만 오시캐 옷 6만원? 이만한 가성비가 따로 없음


반남에 뼈 묻을 자 이 아이들을 빨리 카미 아이돌로 만들게 앱 빨리 내놔

 


뭔 오타쿠 얘기밖에 없어 뻘줌하네 본인 찐따라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