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imaro @世界一可愛い私 !
A A

2023年 6月까지의 상반기 기록

 

1~4월까지는 슬덩에 빠져서 살았답니다.. 이렇게 개쩌는 장르를 지금의 삼사십대들만 즐겼단말이지?

아주 부럽고 괘씸하더군요. 이제 제가 봤으니 10년뒤에 이노우에가 투슬덩 내주면 됩니다.

 

자컾 깅도 만들어봤습니다. 아주 개쩔더군요. 덕질도 열심히 했습니다.

 

3월은 창덕궁에 갔습니다.

100만 영화를 이어 100만 관광지에 가니 올해 볼 인파는 다 본거같아서 사람이 좀 질리더군요ㅋ

그리고 아이폰 망할것은 초점 개그지같이 잡아줘서 대체 누가 벚꽃(사쿠라기)인지 모르더군요.

사람 이름이 어떻게 사쿠라기 하나미치인지 ㅋ

아이참~! 누가 벚꽃인지 몰겠네~ㅋㅋ

 

4월은. 존나 덕질.했습니다

온갖 백호 생카 폼림픽을 도전했지만 아주 싹 다 광탈하였고... 결국 통판만 조지게 받았다네요 ㅎ 그 많은 자리에 내 자리는 없었다...

그래도 정말 착한 지인분이 백호굿즈 나눠줘서 난 참 복 받은 오타쿠였음..

 

5월

덕통사고

하.. 아직도 인정할수 없음 나란 양아치소나무걸이 돌쇠남을 잡다니..

ㅈㄴ이해 안되서 일주일을 부정입덕하다가 결국 감겨버렸다죠

그의 서사를 봤을땐 존나 질질 짜는 내가 있었어...

근데 트친들이 김다 얼굴보더니 님 걍 맨날가던 순대국밥 집 가서 양념 쳐서 먹는거라고 해서 웃겼음

 

근데 대씹메이저 슬덩 파다가 김다 잡으니까 ㅈㄴ사막 그자체임

갑타판 ㅈㄴ웃긴게 다들 김다 유사 마싯죠... 하지만 제 최애는 성준수전영중최종수ㅋ 이래서 ㅈㄴ 맘 상함(진지X)

아 ~ 다같이 김다 드림 먹어달라고 ㅋ

 

트친이 대만씨 최애라 심심해서 생카 따라갔다죠

가는김에 다른 카페도 들리고 놀았습니다

 

섵애웅 일러 다 개쩔어서 볼때마다 내가 섵애웅을 잡았어야했는데... 이러면서 지나감

아니근데 ㄹㅇ 약간.. 섵애웅은 팬들도 최애 닮아서 다들 존잘인 그런 바이브던데ㅋ 2차 굿즈 다 개쩔더라..

내가 섵애웅을 잡았어야했는데..

 

볼때마다 그의 인기는 정말 대단했다

역시 잘 팔리는 남자. 미츠이.

 

5월 막바지

남의 남친 전광판 구경하기.

 

자컾 옷갈아입히기 놀이 하고 오월 끝났음

 

팝업스토어 대리 부탁해서 산 슬덩포스터로 마무리ㅎ

 

대충.. 존나 덕질하고 살았네요

놀랍게도 지금은 슬덩 뽕 많이 빠졌음

저만큼 놀았으니 실컷 놀긴 한걸지도~ㅋ

지금은 김다 유사 먹고 있습니다 돌쇠남 존맛~